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조선이공대, 2016학년도 입학식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조선이공대학교(총장 최영일)는 26일 오전 조선대 해오름관 대강당에서 2016학년도 입학식을 거행했다.

조선이공대학교(총장 최영일)는 26일 오전 조선대 해오름관 대강당에서 2016학년도 입학식을 거행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영일 총장 "1대1 맞춤형 교육으로 취업에 올인 할 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조선이공대학교(총장 최영일)는 26일 오전 조선대 해오름관 대강당에서 2016학년도 입학식을 거행했다.
입학식에는 최영일 조선이공대학교 총장, 민완기 교무입학처장, 정길호 총동창회장과 입학생, 학부모 등 2000여명이 참석했다.

자동차과 이대은 학생이 신입생 대표로 선서를 했고 최영일 총장은 1842명에 대해 입학을 허가했다.

최영일 총장은 “우리대학에 입학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신입생 여러분을 해당학과 교수와 1대1 맞춤형 교육을 통해 인성을 겸비한 전문기술인으로 양성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총장실은 언제나 학생들에게 활짝 열려있다”면서 “전 교직원이 나서 여러분의 교육과 취업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는 대학생활, 장학금안내, 실험실 안전관리, 홈페이지 쿨메신저 안내 등에 대해 설명이 이어졌다.

특히 해당학과로 이동하기 전에 열린 장기자랑과 이벤트행사에서는 신입생들의 넘치는 끼에 입학식장은 선물과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