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응팔’ 박보검 “혜리와의 키스신에도 남편 당연히 정환이라 생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응팔’ 박보검 “혜리와의 키스신에도 남편 당연히 정환이라 생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혜리 분)과 사랑을 이룬 최택 역을 연기해 스타덤에 오른 배우 박보검이 자신이 남편이라는 사실은 촬영 막바지에 이르러 알게 됐다고 말했다.

4일 박보검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응답하라 1988’과 관련해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박보검은 “택이랑 전 비슷한 점이 많다. 한 가지에 집중하면 다른 건 못하는 게 특히 그렇다”면서 “다른 점이라면 바둑은 잘 못 두고 신발 끈을 묶을 줄 안다는 것”이라고 말하며 웃음을 보였다.

‘응답하라’ 시리즈의 애청자였다는 그는 “시청자 입장에서 봤을 땐 남편이 당연히 정환이라고 생각해서 키스 장면까지 찍어놓고도 마지막에 반전이 있겠거니 했다”며 출연자별로 대본이 달라 19화 대본이 나오고서야 자신이 덕선(혜리 분)의 남편이라는 사실을 알았다고 털어놨다.

박보검은 “감독님이 처음부터 ‘너희 모두 주인공이니까 누가 남편인지, 주인공인지에 연연하지 마라’라고 해서 그냥 좋은 사람들과 연기하는 것에 의미를 둬야겠다고 생각하고 정말 물어보지 않았다”며 “그런데 혜리는 가서 물어보고 16화에 알았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남편인 걸 알고는 정말 깜짝 놀라고 얼떨떨했다”며 “신기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