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보검, 김연아의 남자되나? "CF서 호흡 맞춰"

최종수정 2016.02.04 00:22 기사입력 2016.02.04 00:22

댓글쓰기

박보검 김연아. 사진=스포츠투데이 DB

박보검 김연아.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박보검이 CF에서 ‘피겨여왕’ 김연아의 남자로 변신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3일 광고계에 따르면 박보검은 김연아의 주얼리 광고에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돼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구체적인 사안을 조율 중이다.
이는 최근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을 통해 광고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박보검의 대세다운 인기를 증명해보이는 것이기도 해 주목받고 있다.

한 광고 관계자는 "박보검이 큰 인기 상승세와 더불어 소년미와 남성미, 소탈함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두루 갖추고 있어 광고주들의 호감도가 높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박보검은 드라마 시작 후 광고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더불어 짧은 CF 속에서라도 박보검과 김연아라는 장르의 벽을 허문 만남은 색다른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박보검은 2일 tvN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청춘'의 촬영을 마치고 '응답하라 1988'의 청춘 4인방과 함께 귀국하며 새까매진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