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산회계 2월 20일 특별시험 시행…2주 만에 빠르게 합격하는 비법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해커스 금융, 전산세무회계 베스트셀러 저자 직강 수강료 최대 87% 지원

전산세무회계 리얼할인반

전산세무회계 리얼할인반

AD
원본보기 아이콘

‘전산세무회계’는 한국세무사회에서 주관하는 국가 공인 자격증으로, 제1~64회 시험 접수자 수가 무려 200만 명을 넘을 만큼 대표적인 세무회계 전문 자격증이다(전산세무회계 누적 시험접수 인원). 금융기관, 세무회계법인 등에 취업할 때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특히 금융권 취업준비생이나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오는 2월 20일(토) 전산회계 1급ㆍ2급 특별시험이 시행되는 가운데, 해커스 금융(http://fn.PASS.com)이 전산세무회계 베스트셀러 1위(해커스 금융 사이트 하단 참고) 저자 직강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리얼 할인 패키지’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파격적인 수강료 지원 혜택 외에도 수강생 전원에게는 ▲전산세무회계 최신기출문제 해설강의 ▲전산세무회계 빈출 분개 실기특강 ▲전산회계 합격가이드(PDF)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2016년 첫 시험 합격과 상반기 금융권 취업을 위한 ‘전산회계 출제예상 핵심문제집’을 선착순 무료로 증정해 눈길을 끈다.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리얼 할인 패키지는 ▲전산회계 1급 합격보장반 ▲전산회계 2급 합격보장반 ▲전산세무 2급 합격보장반 ▲전산회계 1급+2급 6개월 프리패스 ▲전산세무 2급+전산회계 1급 6개월 프리패스 등 다양한 강의가 개설되어 있다. ‘합격보장반’은 2016년 첫 시험에서 불합격했을 경우 다음 시험까지 수강연장 혜택을 제공하고, ‘프리패스’에서는 6개월간 전산세무회계 2과목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강의를 맡은 해커스 금융 전임교수인 이남호 회계사는 세무사/한국공인회계사(CPA)/미국공인회계사(AICPA) 자격을 취득한 자타공인 세무회계분야 전문가로, 친절하고 명쾌한 설명으로 단기합격을 돕는다. 강의는 ▲이론학습 ▲최신 기출문제 풀이 ▲실기 반복훈련 3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따라만 해도 이론부터 실기까지 체계적으로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학습 중 궁금한 사항이 생길 경우에는 1:1 질문 시스템으로 빠르게 답변을 전달받을 수도 있다.
실제로 해커스 금융 수강후기 게시판에는 이남호 교수의 강의를 통해 전산세무회계에 합격한 수강생들의 성공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양** 수강생은 “스스로 기본기는 있다고 생각했지만 막상 시험준비를 하려니 막막했다. 해커스 금융에서 세무회계 전문 교수님의 친절한 설명으로 많은 도움을 받았고, 2주 반 만에 전산회계 1급에 당당히 합격할 수 있었다”는 후기로 해당 강의를 추천했다.

이와 관련해 해커스 금융 관계자는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시험점수 배점의 70%를 차지하는 실기점수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실기 고득점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최신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모든 출제 유형을 확실히 이해하고 넘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해커스에서는 이론+실기+기출 연계학습이 가능한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적극 돕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해커스 금융은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온라인교육-금융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금융자격증 교육의 절대강자로 자리 잡았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