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슈퍼스타K7' 성시경, "곽푸른하늘 되게 예쁘다"…사심 발언?

최종수정 2015.09.04 09:58 기사입력 2015.09.04 09:58

댓글쓰기

곽푸른하늘에게 호감 드러내는 성시경. 사진=Mnet '슈퍼스타K7' 방송화면 캡처

곽푸른하늘에게 호감 드러내는 성시경. 사진=Mnet '슈퍼스타K7' 방송화면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스타K7' 심사위원 성시경이 참가자 곽푸른하늘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3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7'에서는 가수 백지영, 성시경, 윤종신, 자이언티의 심사로 진행된 지역 예선이 담겼다.
'홍대 아이유 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독특 이력을 가진 곽푸른하늘이 이날의 마지막 참가자로 등장했다. 그는 자작곡인 '곰팡이'를 부르며 청아한 음색으로 심사위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곽푸른하늘의 안정적인 보컬 실력에 김범수는 "엄청난 팬덤이 생기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고 평했다.

성시경은 "밴드랑 같이해도 좋을 것 같다"며 "되게 예쁘다. 호감형이다. 진짜 홍대 아이유같은 느낌이다"라고 외모 칭찬까지 곁들이며 호감을 드러냈다.
이후 윤종신과 백지영에게도 호평을 받은 곽푸른하늘은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 속에서 슈퍼위크에 진출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