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홈쇼핑, '타임리스' 팝업스토어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홈쇼핑 디자이너 의류 브랜드 '타임리스', 현대아울렛 가산점에 팝업스토어

가산아울렛 타임리스 매장

가산아울렛 타임리스 매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현대홈쇼핑 이 TV와 모바일 화면에서 벗어나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 영역을 확대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월말까지 현대아울렛 가산점 3층에 홈쇼핑 디자이너 의류 브랜드 '타임리스(Timeless)'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타임리스는 한국, 프랑스, 일본 3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6명(김해, 서병문, 박혜인, 로베르 볼류, 온오라 뚜뷔, 코즈에 린)이 타임리스라는 공동의 브랜드를 론칭한 것으로, 이 중 온오라 뚜뷔는 매년 '오뛰꾸뛰르 콜렉션'에 참여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 10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서울패션위크'의 피날레 무대를 장식하기도 한 타임리스는 지난해 10월 방송 론칭 이후 올해 1월말까지 현대홈쇼핑에서 총 200억원의 매출을 올린 바 있다.

타임리스 팝업스토어 오픈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온-오프라인 연계(O2O)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홈쇼핑 상품은 소비자가 직접 볼 수 없다는 한계를 뛰어넘고 아울렛에서 세계적인 디자이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결합한 것이다. 현대홈쇼핑은 타임리스 매장 안에 LCD TV를 설치해 서울패션위크의 화면을 상시로 보여주고 이를 통해 패션쇼에 출품한 디자이너의 작품이라는 고급 이미지를 부여, 상품의 차별성을 내세운다는 계획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홈쇼핑 의류 구매고객의 50%가 40대 여성고객인 것에 비해 타임리스는 30대 비중이 높아 이번 오프라인 매장 위치를 젊은 고객층이 많이 찾는 현대아울렛 가산점으로 결정했다"며 "향후에도 현대백화점그룹 시너지를 극대화해 의류, 잡화 등 홈쇼핑 브랜드의 판로 확대를 도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