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강에 '괴물'이 나타났다(?)…사진까지 '찰칵'

최종수정 2014.12.31 15:36 기사입력 2014.12.31 15:36

댓글쓰기

▲마포대교와 원효대교 사이에 설치될 괴물 조감도 [사진제공=서울시]

▲마포대교와 원효대교 사이에 설치될 괴물 조감도 [사진제공=서울시]


한강에 '괴물'이 나타났다(?)…사진까지 '찰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10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괴물' 속 괴물이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 등장했다.

31일 서울시는 새해 1월1일 여의도 한강공원 마포대교와 원효대교 사이에 '괴물' 조형물을 설치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괴물은 지난 2006년 1000만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영화의 흥행기록을 새로 썼던 영화 '괴물'에 등장한 '괴 생명체'다.

'괴물 조형물'은 서울시의 '한강 이야기 만들기(스토리텔링) 사업'의 하나로 추진됐다. 영화·드라마 등 다양한 문화 사업의 주 무대로 활용돼 온 한강의 재미있는 이야기와 문화·관광 자원을 지속 발굴하자는 취지다.

괴물 조형물 앞에서 찍은 사진은 '한강에서 괴물과 함께 찰칵 사진 공모전'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2014년 한강 스토리텔링 사무국 블로그(http://blog.naver.com/hangangstory)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주소로 보내면 된다. 베스트 포즈상(1명)과 베스트 앵글상(1명), 우수상(2명) 등 총 4명의 사진을 선발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