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2014 'SBS연예대상' 이경규 대상 수상 소감…'감동'

최종수정 2014.12.31 08:44 기사입력 2014.12.31 08:44

댓글쓰기

SBS 방송 캡쳐

SBS 방송 캡쳐


2014 'SBS연예대상' 이경규 대상 수상 소감…'감동'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2014 SBS 연예대상은 이경규가 거머쥐었다.

이경규는 30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4 SBS 연예대상에서 유재석 김병만 강호동 등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대상을 받았다.

이경규는 “정말 감사하다. 생각도 못했다. 쟁쟁한 후배들이랑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행복했다. 상을 받고 후배들에게 미안하다는 생각이 든다. 파이팅 넘치는 강호동, 배려 넘치는 유재석, 정글에서 고생하는 김병만의 발목을 잡아 미안하다”면서도 “프로를 열심히 하는 것도 좋지만 상복을 무시할 수가 없다”고 대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가족들, 정말 고맙다.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다. 항상 초심으로 돌아가려고 노력하고 있다. 쉽지 않지만 이 상을 계기로 신인의 자세로 돌아가 후배들과 경쟁하며 치열하게 살아가도록 하겠다. 내년에는 딸과 함께 대상에 도전해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경규의 대상소식에 함께 했던 다른 후보들도 덩달아 기뻐했으며 축하해줬다.
이경규는 지난 2010년 KBS 연예대상 이후 4년 만에 대상을 거머쥐었다. 그리고 SBS에서 대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SBS연예대상'에서 이경규의 대상 수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SBS연예대상, 이경규씨 받을 만했다" "SBS연예대상, 이경규씨 오랜만에 대상 수상 축하합니다" "SBS연예대상, 유재석이 3관왕 할 줄 알았더니 의외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