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윤상현♥메이비, 결혼 발표 그 후‥ (인터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화 '덕수리 5형제'의 배우 윤상현

영화 '덕수리 5형제'의 배우 윤상현

AD
원본보기 아이콘

어딜 가도 결혼 얘기만‥

일본 콘서트 표 반품에 충격
인생 2막 여는 기분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윤상현이 예비신부인 메이비와의 결혼 발표 이후 달라진 일들에 대해 고백했다.

윤상현은 2일 오전 서울 모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아시아경제와의 인터뷰에서 "결혼 발표 이후 일본 콘서트 표가 반품이 들어오더라"라고 말했다.
그는 "12월 중순에 일본 공연을 하는데 표가 반품이 들어왔다. 30~40%가 빠져나갔다. 팬들이 충격을 이기지 못하고 그런 것 같다"며 "일본 팬들은 (좋아하는 남자연예인을)연인이라고 생각한다더라. 한국 팬들도 섭섭해한다"고 전했다.

윤상현은 "열애설도 아니고 결혼설이니까 다들 충격을 받은 분위기다. 하지만 행복하게 잘 살 자신은 있다. 여자 말만 잘 들으면 될 거 같다"며 "아버지가 엄마 말을 안 듣고 과식해서 병세로 힘들어한다"면서 웃어보였다.

더불어 그는 "환경이나 눈에 보이는 것들이 많이 달라졌다. 결혼 한다고 하기 전과 강, 산, 강아지를 바라보는 시점들이 많이 달라졌다. 옛날에는 산도 하도 많이 타서 등산 안 한지 일년이 좀 넘었다. 한강도 꼴 보기 싫어지던 때가 있었다"며 "마흔이 되면서 감정이 이상해지더라"고 고백했다.

윤상현은 또 "결혼한 사람들은 마흔이 어찌 지나간지 모르는데 결혼 안한 사람들은 우울증 비슷한 감정에 시달린다. 이 친구(메이비)가 나타나 결혼 결심을 하게 되면서 사람들도 너무 좋고, 동네 슈퍼 아줌마도 너무 좋고 모든 게 다 좋아 보인다"며 "다시 태어난 느낌도 든다. 누구와 같이 한 집에서 가정 꾸리며 산다는 게 인생에서 2막을 여는 기분이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결혼식을 콘서트 형식으로 한다고 발표한 뒤 머리가 매우 복잡하다며 "결혼식장을 어디로 잡을지 매우 고민이 된다. 예식장에서 하면 하객이 많이 못 들어오신다. 그런데 공연장에서 하면 밥이 제공 안된다"며 "큰 식장에서 친지들은 식사도 좀 하 고, 무대에서 노래를 할 계획이다. 나와 메이비도 같이 축가를 부를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상현은 2세 계획에 대해 "최대한 빨리 낳을것"이라며, "부모님들은 결혼 전에 가져도 된다고 했다. 장모님도 그랬다. 하지만 메이비가 자기는 꼭 결혼식 하면서 그때 갖고 싶다고 했다. 난 여자 말을 듣는 거다. 아이들에게 친구같은 아빠가 되고 싶다"고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윤상현은 영화 '덕수리 5형제'(감독 전형준)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작품은 갑자기 사라진 부모를 찾기 위한 웬수 같은 5형제의 이야기를 그린다. 윤상현 외에도 송새벽 이아이 황찬성 김지민 이광수 등이 출연한다. 개봉은 오는 4일.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