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천상지희 린아-장승조 비공개 결혼식 사진 공개…"단아한 신부의 자태"

최종수정 2014.11.23 14:59 기사입력 2014.11.23 14:59

댓글쓰기

천상지희 린아, 장승조 결혼 [사진=나우웨드]

천상지희 린아, 장승조 결혼 [사진=나우웨드]



천상지희 린아-장승조 비공개 결혼식 사진 공개…"단아한 신부의 자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 뮤지컬 배우 장승조와 천상지희 린아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뮤지컬 배우 장승조와 천상지희 린아는 22일 오전 양가 어른들의 뜻에 따라 가족 및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이에 23일 이들의 예식을 진행했던 관계자는 본식 사진 몇 장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결혼식 진행에 앞서 장승조의 프러포즈로 예식이 시작됐고 신랑의 로맨틱한 면모를 엿볼 수 있었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목사의 주례 아래 예식이 진행됐고, 현재 뮤지컬 '구텐버그'에서 장승조와 같은 역할을 맡고 있는 뮤지컬 배우 허규와 가수 장은아가 축가를 불렀다.

이날 결혼식에는 이영아, 김유석, 박희본이 참석했고, 린아의 소속사 식구 고아라, 김이안, 김정모, 선데이, 스테파니, 종현, 민호, 수호, 레드벨벳, 그리고 장승조의 소속사 식구 나영희, 신다은, 정유미, 윤세아, 박종환 등이 참석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한편 장승조와 린아는 2011년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으며 약 2년 넘게 교제해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