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어우동' 송은채, '아찔' 비키니 몸매 공개…작은 체구에도 남다른 볼륨감

최종수정 2014.11.19 06:26 기사입력 2014.11.19 06:26

댓글쓰기

송은채 [사진=아시아경제DB]

송은채 [사진=아시아경제DB]


'어우동' 송은채, '아찔' 비키니 몸매 공개…작은 체구에도 남다른 볼륨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송은채가 주연을 맡은 영화 '어우동: 주인 없는 꽃'(이하 어우동)이 12월 개봉을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송은채의 비키니 몸매가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송은채는 지난 7월 19일 티아라 싱글앨범 수록곡 ‘비키니’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비키니몸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 된 사진 속 송은채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캐주얼 한 비키니로 귀엽고 산뜻한 매력을 더함과 동시에 아찔한 볼륨감을 선보였다.

특히, 송은채는 베이비페이스에 반전 몸매로 ‘베이글녀’로 각광받으며 네티즌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송은채는 이번에 주연을 맡은 영화 '어우동' 에서 반전 매력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공개된 1차 포스터에서 고혹적인 눈빛을 선보이며 베이글녀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송은채가 출연한 영화 '어우동'은 빼어난 미모를 지닌 한 여인이 남편에게 상처받은 후 양반이라는 신분을 버리고 어우동이라는 이름의 기녀로 변신해 복수하는 과정을 그린 조선을 뒤흔든 파격 스캔들을 다룬 영화이다.

영화 '어우동'은 오는 12월 개봉할 예정이다.

송은채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송은채, 저런 얼굴에서 어떻게 저런 반전 기류가?" "송은채, 티아라보다 훨씬 예쁘다" "송은채, 영화가 기대돼" "송은채, 같은 사람 맞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