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천국의 눈물' 홍아름, 박지영에 비장한 복수 다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천국의눈물'캡쳐

'천국의눈물'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천국의 눈물’ 홍아름이 박지영에게 강력한 복수를 다짐하며 긴장감을 더했다.

지난 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특별기획드라마 ‘천국의 눈물’(극본 김연신 허인무, 연출 유제원)에서는 윤차영(홍아름 분)이 진제인(윤서 분)의 따귀를 때렸다는 이유로 유선경(박지영 분)에게 해고를 당한 뒤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윤차영은 여전히 매몰찬 유선경에게 자신의 해고사실을 언론에 알리겠다고 협박까지 했다. 하지만 유선경은 “넌 마지막 카드를 잘 못 썼어. 부당해고니 인사 부정이니 떠들고 다니는 건 네 자유야. 대신 널 자르는 건 내 자유고”라며 가소롭다는 듯 비웃었다.

친모인 유선경이 의붓딸 진제인에게만 애틋함을 드러내고 친딸인 자신을 내쳐버리자 설움에 눈물을 터뜨린 윤차영은 “제인이한테 그렇게 뜨거운 모성을 가지신 분이 혼자 살아보겠다고 애쓰는 제가 불쌍하지 않으세요? 사장님 보면 제 생모라는 사람이 너무 미워요! 너무 원망스러워요”라며 가슴 속 깊이 담아놨던 유선경을 향한 원망을 절규로 토해냈다. 그러나 마치 핏덩이를 버린 자신을 탓하는 것 같은 윤차영의 오열에 유선경은 더욱 흥분, 찻잔을 내던져 윤차영에게 상처를 입혔다.

이후 윤차영은 유선경의 악독함에 치를 떨며 복수를 다짐했고, 비장한 표정으로 진현웅(인교진 분)을 만나 은밀한 거래를 나눴다. 그리고는 치매 걸린 조여사(박정수 분)의 간병인을 하기 위해 유선경의 집으로 향했던 것. 이런 사실을 모른 채 집으로 돌아온 유선경과 진현태(윤다훈 분), 진제인은 주방에서 음식을 하고 있던 윤차영을 보고 경악했다. 윤차영은 “오늘부터 제가 사모님 간병 일을 맡기로 했어요”라며 덤덤하게 인사했고 이에 유선경은 극한 분노에 휩싸였다.
격분한 유선경은 윤차영을 방으로 끌고 들어가 “감히 날 가지고 장난을 쳐”라며 있는 힘껏 따귀를 때렸던 상황. 하지만 “내 집에서 나가라”며 패악을 부리는 유선경에게 윤차영은 자신을 고용한 건 진현웅이라며 흔들림 없이 맞섰다. 이에 유선경이 다시 따귀를 때리려던 순간, 진현웅이 방으로 들어와 윤차영을 보호했던 것.

분한 마음에 밤잠을 이루지 못했던 유선경은 조여사의 방을 찾았고, 마침 조여사를 껴안고 눈물을 흘리는 윤차영의 모습을 서슬 퍼렇게 노려봤다. 조여사에 대한 안타까움에 눈물을 흘리면서도 유선경과 꼿꼿이 시선을 마주하는 윤차영의 모습이 펼쳐지면서 이제부터 시작될 윤차영의 반격과 복수에 대한 긴장감이 고조됐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