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랜드 스파오, 겨울 맞이 아우터 대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파오

스파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이랜드의 제조·유통 일괄화 의류(SPA) 브랜드 스파오가 겨울 맞이 아우터 대전을 실시한다.

이랜드그룹은 더플코트부터 항공다운점퍼 등 다양한 종류의 신상 아우터를 출시하고 천연 양털 후드 집업인 남녀 울프죠와 보아퍼 후드 집업 등을 할인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인 더플코트는 친환경 울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후드 안의 보아퍼가 포근함을 더했다. 또 활동성과 보온성을 극대화한 아웃도어 다운 점퍼는 다운이 70% 함유돼 있으며, 배색 컬러로 스포티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도 헤비다운점퍼와 항공다운점퍼, 포맨다운점퍼 등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외투를 선보인다.

울프죠는 오는 16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1만원 할인된 4만9900원에 판매된다. 울프죠는 풍성한 100% 천연 양모 후드가 부착됐으며, 안감에는 보아털이 사용돼 체온 유지에 효과적이다.
한편 스파오는 오는 13일까지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대박 손글씨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배나 친구, 가족의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응원메시지를 손글씨로 써서 사진을 찍은 뒤 스파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달면 응모가 완료되며, 17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스파오의 발열내의 웜히트 상하의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