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겨울방학 알차게 보내는 방법, 예일아카데미 영어캠프 모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예일아카데미가 겨울방학 알차게 보내는 방법으로  영어캠프를 모집한다.

예일아카데미가 겨울방학 알차게 보내는 방법으로 영어캠프를 모집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2014~15년 겨울방학 예일아카데미 필리핀 영어캠프 영어 연수 프로그램"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예일아카데미 어학원이 2014-15 겨울 필리핀 영어캠프를 진행한다.
이번 캠프는 지난 10년간 축적된 교육노하우를 통해 효과적으로 적용되어온 커리큘럼으로, 학습해야 할 기본방향과 목표를 제시하면서 체계적이고 통합적인 학습시스템을 구성, 구술+문법/어휘 테스트로 개인별 실력을 진단한 후 수준에 맞는 교재를 선정하여 학습하며 언어의 네 가지 영역인 듣기, 말하기, 쓰기, 읽기를 균형 있고 체계적으로 학습한다.

학생들의 일반적인 수준을 감안하여 단계별 기준을 마련, 영어학습의 흥미를 유발 할 수 있는 학습동기를 부여하는 코스, 중상급 학생들을 위한 전문과정, 깊이 있는 사고력과 논리적인 전달능력 향상을 위한 고급과정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주중 매일 4시간의 1대1 수업과 소그룹 수업 4시간, 그리고 방과후 수업 등을 통해 4주 기준으로 하루 최소 8시간씩 총 160시간 동안 오로지 영어 환경에 노출되게 된다. 언어는 자연과학 분야와 달리 자신의 언어능력 수준을 가늠하기 힘들다.
유아기에 “엄마”라는 한 단어를 던지기 전까지 수개월에서 1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한데, 영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환경에서 자란 학생들도 비슷한 과정을 거치게 된다.

언어는 소위 계단식 발전경향을 보이기 때문에 영어 공부에 있어 절대적인 영어환경 노출 시간의 부족은 영어를 하기 싫게 하는 원인으로 작용하게 할 수 있다.

소위 영어에는 왕도가 없다라고 하는 말도 이에 기인한다. 하지만 영어캠프에서는 4주라는 단시간 동안 무려 160시간의 영어환경 노출을 제공하므로 캠프 기간 동안은 물론 이후에도 영어 학습에 필요한 동기를 확실히 심어줄 수 있고 자신의 발전단계를 여러 가지 테스트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담당 선생님 및 TA(Teaching Assistant)를 통해 궁금함을 호소할(?) 부모님들에게 캠프 기간 동안의 학습 평가 결과/수업 준비 및 과제를 통한 참여도 평가 등의 피드백을 제공, 만족감을 선사한다.

또한 캠프 종료 후에도 영어활용에 대한 감을 잃게 하지 않기 위해 화상영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지속적으로 영어환경에 노출 될 수 있는 도구를 캠프생들 모두에게 제공한다.

2015년 1월 4일부터 2015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4주 과정으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생 모두에게 건강을 위한 종합비타민, 레벨테스트 및 영어의 감을 잃지 않기 위한 전화화상영어 6주, 그리고 단체 활동을 위한 단체T셔츠 등이 제공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유통회사인 비타민하우스(주)가 운영하는 예일아카데미 주니어 영어캠프의 비용은 400만원이며, 개인용돈을 제외한 항공료 등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홈페이지 www.yale-academy.co.kr / cafe.naver.com/yalejuniorcamp
문의전화 02-587-7454 / 070-7730-7450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