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상민 의원 "김경란은 평강공주"…3개월 '초고속' 결혼 배경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상민 의원, 방송인 김경란 [사진=김상민 의원 페이스북 캡쳐]

김상민 의원, 방송인 김경란 [사진=김상민 의원 페이스북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김상민 의원, "김경란, 누가 뭐래도 평강공주"…3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 배경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상민 새누리당 의원(41)이 자신의 SNS를 통해 김경란 전 KBS 아나운서(37)와 결혼 심경을 직접 밝혀 화제다.

26일 김상민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경란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결혼 심경을 밝히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라는 문구로 글을 시작한 김상민 의원은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저란 사람이 결혼이란 걸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내가 (김)경란 씨와 결혼을 한다니 온통 인터넷이 떠들썩합니다"고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김상민은 김경란에 대해 "나에게 경란씨는 누가 뭐래도 평강공주"라며 "흔히들 말하는 스펙, 돈 많고, 집안 좋고, 잘 나가는, 그런 것들이 인생의 중요한 기준이 되는 사람이 아니었다. 오랜 시간 동안 평범한 집안, 특별한 배경이 없는 사람들도 이 세상에서 희망을 가지고 살 수 있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이 되기를 바라고 또 간절히 바라며 살아왔다. 이런 내 삶을 경란 씨는 누구보다 크게 평가해주고 인정해줬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저는 지금도 이것이 꿈인지 생시인지 잘 모르겠다. 큰 격려와 축복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경란씨를 더 사랑하고 잘 지키며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26일 한 매체는 김경란과 김상민 의원이 내년 1월 6일 서울에 모 교회에서 결혼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이에 두 사람은 결혼을 인정했지만, '속도위반' 질문에는 "절대 아니다"라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