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쎌바이오텍, 듀오락 유산균 바로알기 캠페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은 오는 31일까지 '듀오락 유산균 바로알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쎌바이오텍의 대표적인 제품인 듀오락의 기본 컨셉인 '한국형 유산균'과 '듀얼 코팅 기술', '원스탑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마려됐으며, 듀오락 온라인 쇼핑몰 회원들은 듀오락 제품의 특성을 빈칸 채우기 퀴즈로 풀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회원 중 1등은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50만원권이 주어지며, 2등 2명은 아너스 듀얼 물걸레 청소기를 받을 수 있다.

또 3등(5명)에게는 듀오락 골드, 4등(10명)에게는 듀오락 츄어블, 5등(50명)에게는 듀오락 온라인 쇼핑몰 제품 구매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쎌바이오텍의 정현석 경영기획실 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듀오락 유산균의 특장점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유산균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도모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