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쎌바이오텍, '듀오락 혈당컨트롤' 리뉴얼 출시

최종수정 2014.06.20 09:02 기사입력 2014.06.20 09:02

댓글쓰기

쎌바이오텍이 '듀오락 혈당컨트롤'을 리뉴얼 출시했다.

쎌바이오텍이 '듀오락 혈당컨트롤'을 리뉴얼 출시했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은 여름철 혈당 관리를 위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귀리식이섬유를 배합한 '듀오락 혈당컨트롤'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리뉴얼된 듀오락 혈당컨트롤은 당뇨 환자들이 혈당 치료제와 병행 투여하거나 단독으로 섭취 시 혈당 조절 기능이 입증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이다.

이전 제품에서 미세분말이었던 제형을 미세과립 제형으로 변경해 섭취 시 입 안의 잔물감을 배제했고, 1포당 중량을 2.5g에서 1.7g으로 낮춰 간편하고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주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수와 귀리식이섬유 함량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이 제품은 당뇨병 예방 및 치료에 특허를 받은 유산균 'CBT-DM3'과 함께 식후 인슐린의 과다 분비를 막고 혈당 상승을 감소시키는 '귀리식이섬유', 인슐린을 정상수치로 유지시켜주는 '이눌린'을 함유해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준다. 이를 통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귀리식이섬유 성분이 장 건강과 혈당 관리를 동시에 돕는 시너지 효과를 이뤄낼 수 있다.

듀오락 혈당컨트롤은 쎌바이오텍의 세계 특허 이중코팅 기술이 적용, 프로바이오틱스가 위에서 죽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 정착 및 활성화된다. 또한 마늘, 고추, 생강 등 자극적인 식습관에 길들여진 한국인의 장에서 분리한 '한국형 유산균'인 까닭에 한국인의 장 환경에 가장 적합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