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론리 플레이스 투 다이, 잘 만든 '짜릿' 스릴러…"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

최종수정 2014.10.02 21:05 기사입력 2014.10.02 21:05

댓글쓰기

론리플레이스투다이 포스터

론리플레이스투다이 포스터

썝蹂몃낫湲 븘씠肄

론리 플레이스 투 다이, 잘 만든 '짜릿' 스릴러…"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영화 '론리 플레이스 투 다이'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일 오후 채널CGV에서는 오후 7시부터 영화 '론리 플레이스 투 다이'를 방송 중이다. '론리 플레이스 투 다이'에는 멜리사 조지와 알린 에드 스피리어스 등이 출연한다.

'론리 플레이스 투 다이'는 줄리언 길베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스코틀랜드 산맥을 배경으로 촬영한 것이 특징이다.

앨리슨, 에드, 롭, 알렉스, 제니 등 주인공들 암벽등반을 목적으로 스코틀랜드 산맥을 하이킹 하다가 우연히 땅속에 갇힌 안나를 구하면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특히 '론리 플레이스 투 다이'는 쫓는 자와 쫓기는 자의 산악 추격 액션신이 백미로 꼽힌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