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생명과학, 이브아르 컨투어 플러스 출시

최종수정 2014.10.02 09:39 기사입력 2014.10.02 09:39

댓글쓰기

LG생명과학, 이브아르 컨투어 플러스 출시

LG생명과학, 이브아르 컨투어 플러스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은 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인 ‘이브아르 컨투어 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로써 이브아르는 기존 6종 라인에 이브아르 컨투어 플러스가 추가되면서 총 7개의 제품라인을 완성하게 됐다.
이번에 추가 된 이브아르 컨투어 플러스는 기존 컨투어 제품에 국소마취제인 리도카인 성분을 더한 것으로 시술 시 통증을 완화시켜 준다.

이브아르 컨투어 라인은 가장 큰 입자의 히알루론산을 사용한 필러로 광범위한 부위의 볼륨을 확장하는데 효과가 큰 제품이다. 또한 큰 입자의 히알루론산 사이에 발생하는 공간을 미세한 입자의 히알루론산으로 채워 지속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LG생명과학 관계자는 “작년 판매수량 1위를 한 이브아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기대감과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넓혀가고 있다”며 “컨투어 제품이 클래식 에스와 볼륨 에스에 이어 올해 초 유럽 CE인증을 획득한 제품인 만큼 이번 컨투어 플러스 출시가 이브아르의 해외시장 진출에 더욱 탄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