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동나비엔, TV 광고 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_002|C|01_$}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경동나비엔 은 보일러 성수기를 맞아 새로운 방송광고를 제작해 온에어했다고 1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의 새로운 광고에는 올해부터 배우 김남주씨가 전속모델로 등장해 1인2역을 소화하며 이 회사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재미있고 유쾌하게 표현해냈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광고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국내 최초로 개발한 콘덴싱원격제어보일러와 콘덴싱전기발전보일러를 각각 활용한 총 두 편의 광고를 제작했다.

광고에서는 귀엽고 발랄한 표정연기와 경쾌한 스윙댄스 실력은 물론, 시크하고 세련된 도시 여성의 모습까지 김남주씨의 연기력과 매력을 십분 활용하며 이 회사의 앞선 기술력을 알기 쉽게 표현해 주고 있다는 평이다.

올해에도 경동나비엔은 ‘국가대표 보일러’를 메인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금감원 및 무역협회 자료를 근거로 한 ‘2013년 국내 보일러 제조사별 제품매출액 1위’와 ‘국내 보일러 및 가스온수기 수출액의 66% 차지’를 실적 자막으로 표시했다.
경동나비엔 커뮤니케이션팀 최기영 팀장은 “광고를 통해 보일러가 단순한 난방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첨단의 미래 기술과 결합하고 있음을 알리고 구체적으로 그 실체를 보여주고자 했다”며 “소비자들에게 경동나비엔의 앞선 기술력이 좀 더 쉽고 친근하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