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동나비엔, 국제 냉난방 공조 박람회 참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경동나비엔, 국제 냉난방 공조 박람회 참가

경동나비엔, 국제 냉난방 공조 박람회 참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 은 최근 대리상과 유통업체들을 대상으로 한 지역별 제품설명회 개최와 냉난방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3일부터 오는 5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국제 냉난방 공조 박람회(ISH SHANGHAI & CIHE 2014)에 참가 중이다. 이 박람회는 독일 ‘메세 프랑크푸르트(Messe Frankfurt)’ 주최로 개최되는 국제 박람회로 경동나비엔은 4년 연속 참여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경동나비엔은 콘덴싱보일러 및 온수기, 콘덴싱기기를 활용한 상업용 캐스케이드 시스템, 차세대 녹색에너기기로 세계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스털링엔진 m-CHP와 태양열시스템을 선보였다.

콘덴싱 기술력을 활용한 ‘상업용 캐스케이드 존’과 ‘온돌 난방 시스템 존’에서 중국 현지 상황에 맞는 고효율 친환경 생활에너지 솔루션을 제시해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박람회 개막 전날인 2일에는 중국 남부지역 보일러 유통업자 300여명을 초청해 기업의 비전과 기술력을 소개하는 한편, 유통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판매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경동나비엔은 중국 내 유통 채널 확대를 위해 주요 도시 별 유통업자들을 대상으로 제품 교육 및 설명회를 진행하는 등의 접점 강화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경동나비엔은 국내 보일러 업계 최초로 1993년 중국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북경과 상하이 지역에 판매법인과 생산법인을 운영하면서 20여 년 동안 중국 내 입지 구축에 총력을 기울여왔다.

이러한 노력으로 2013년 중국 ‘국가 가스 검측센터(CGHC)’에서 선정한 가스보일러 10대 브랜드에 선정됐으며 현재는 도시가스 공급사인 신오도시가스와 함께 신도시를 중심으로 보일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재범 경동나비엔 대표는 “중국은 매년 놀라운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는 가능성이 큰 시장이기 때문에 현재 약 200개가 넘는 현지 및 글로벌 기업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며 “북미 순간식 콘덴싱온수기 시장과 러시아 벽걸이 가스보일러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저력을 바탕으로 중국 시장에서도 선도적 입지를 굳혀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