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용마폭포공원서 Hip Hop & 오케스트라 공연

최종수정 2014.09.23 07:05 기사입력 2014.09.23 07:05

댓글쓰기

26~27일 이틀간 Hip Hop & 오케스트라 공연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중랑구(구청장 나진구)가 26· 27일 이틀에 걸쳐 면목동에 소재한 용마폭포공원에서 오후 7시30분부터 ‘Hip Hop & 오케스트라’ 공연을 개최한다.

먼저 26일에는 지역내 청소년들로 구성된 ‘1318 상상발전소 청소년휴카페 펀펀밴드’ 공연과 Hip Hop 가수 공연으로 이뤄진 ‘청소년과 함께하는 Hip Hop 공연’을 개최한다.
평소 학업 등으로 지친 청소년들의 문화 휴식을 위해 마련된 이번 공연은 올티, JJK, W.Bver 등 유명 Hip Hop 가수의 공연과 각종 세계대회를 제패한 코리아 브레이커스 등 수준 높은 비보이 댄서의 공연이 함께 펼쳐지며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는 멋진 시간이 될 전망이다.

27일에는 국내 최장수 팝스오케스트라인 서울팝스오케스트라(지휘자 하성호)를 초청, 낭만의 가을밤을 수놓을 클래식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2000년4월 밀레니엄 기네스북에 최단기간 오케스트라 최다 연주 지휘자로 선정된 바 있는 하성호 상임 지휘자가 이끌어온 서울팝스오케스트라는 1988년 창단 이래 3000회 이상의 연주 이력을 자랑하는 국내 최고의 팝스오케스트라이다.
특히 이번 무대는 가수 JK김동욱과 뮤지컬가수 선우가 출연해 우리에게 익숙한 ‘편지’, ‘헤어질때면 언제나’, ‘오늘 그댈 사랑합니다’ ‘Nella Fantasia'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 공연장 부근에 중랑문인협회 시화전과 취업상담센터, 청소년휴카페 상담센터 등이 마련돼 있어 공연을 찾는 주민들에게 작품 관람의 기회와 함께 알찬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중랑구 홍두인 문화체육과 팀장은 “주민들에게 용마폭포를 배경으로 가을밤의 낭만을 수놓을 공연들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찾고 싶고 머물고 싶은 문화도시 중랑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