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타벅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3주년 기념 이벤트

최종수정 2014.09.22 10:14 기사입력 2014.09.22 10:14

댓글쓰기

스타벅스 리워드 3주년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스타벅스 리워드 3주년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단골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My Starbucks Rewards)' 출시 3주년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10월 22일까지 한 달 동안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3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금색 빛의 촛불이 반짝이는 뉴 생일카드를 준비했다. 오는 23일 선보이는 이 카드에 5000원 이상 최초 충전 후 스타벅스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에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33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10월22일까지며, 당첨자는 10월28일 스타벅스 홈페이지와 이메일, SN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 오는 23일부터 10월22일까지 한 달 동안 콜 마이 네임 서비스를 이용해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명에게 한 잔을 구매하면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e-쿠폰을 증정한다. SNS 채널에 본인의 닉네임을 공유하는 회원을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동일한 내용의 e-쿠폰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스타벅스의 스마트 주문 시스템인 '사이렌 오더'서비스를 통해 스타벅스가 가을 음료로 추천하고 있는 ‘마롱 라떼’ 등의 음료를 구매· 결제하는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4000명에게 e-쿠폰을 선물한다.

한편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는 선불식 충전 카드인 ‘스타벅스 카드’ 고객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기 위한 단골 우대 프로그램으로, 2011년 9월 국내에 도입됐다. 출시 이래 지금까지 3년 동안 약 120만명의 이상의 고객들이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가입해 차별화된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하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