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혜빈, 영국으로 어학연수 떠나…"다른 나라에 살고 싶다는 생각 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혜빈

전혜빈

AD
원본보기 아이콘

전혜빈, 영국으로 어학연수 떠나…"다른 나라에 살고 싶다는 생각 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전혜빈이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떠난다.
전혜빈은 최근 진행된 뉴스엔과의 인터뷰에서 10월 초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떠난다고 밝혔다.

전혜빈은 "10월 초부터 1달간 영국에 머무를 예정이다. 친구가 영국에서 공부를 한다고 해 나도 클래스에 등록했다. 일단 한 달 일정으로 머무를 예정이다. 상황에 따라 연장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전혜빈은 "다른 나라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다. 주변 환경이 아예 바뀐 곳에서 누구의 도움도 없이 혼자 생활해보고 싶었다. 시간이 나면 외국으로 떠나려 했는데 마침 시간이 돼 영국에 집도 구하고 학교도 등록했다"며 영국행을 결심한 이유를 설명했다.
전혜빈은 "영국에 가면 책가방 메고 스니커즈 신고 진짜 학생처럼 학교에 다닐 것이다. 거기에서는 나를 알아보는 사람이 드물 테니 연예인 전혜빈이 아닌 평범한 학생 전혜빈으로 생활할 거다.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다"며 웃었다.

한편 전혜빈은 지난 8월 KBS2 드라마 ‘조선총잡이’ 종영 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혜빈, 프리랜서들은 이게 좋구나" "전혜빈, 나도 자유롭게 어학연수 떠나고 싶다" "전혜빈, 아 진짜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