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카드, 인천에서 'MOOV:뮤직' 콘서트 개최

최종수정 2018.09.08 00:02 기사입력 2014.09.18 09:30

댓글쓰기

▲롯데카드, 콘서트 개최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롯데카드는 아시안게임 개최를 앞두고 있는 인천에서 무이자할부, 포인트 사은행사 등 다양한 혜택과 문화공연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다음달 17일 회원 7000명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 초대해 인기가수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롯데카드 MOOV(무브) : 뮤직' 콘서트를 개최한다.
찾아가는 공연, 'MOOV : 뮤직'은 상대적으로 문화공연을 접할 기회가 부족한 지방 거주 회원을 위한 대규모 콘서트로, 지금까지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전주에서 공연을 진행하였다. 이번 공연은 신승훈, 김범수, 임창정, 아이유 등 인기가수가 참여한 가운데 인천에서 열린다.

9월 한 달간 롯데카드를 20만원 이상 사용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 응모를 접수한 후 추첨을 통해 입장권을 배부한다.

또한, 다음달 31일 까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700명에게 최대 1만5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인천시의 요식, 숙박, 주유 업종 중 한 가지 이상의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 대상이다. 한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세 업종 모두 각각 5만원 이상씩 결제하면 1만50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는 다음달 15일 까지 인천시의 모든 롯데카드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2~5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별도의 응모 없이 롯데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