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2PM 준케이, 야마삐 앨범 참여…"프로듀서 인정 받을 만 하네"

최종수정 2014.09.18 07:23 기사입력 2014.09.18 07:23

댓글쓰기

2PM 준케이, 야마삐 앨범 참여 [사진=JYP엔터테인먼트]

2PM 준케이, 야마삐 앨범 참여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썝蹂몃낫湲 븘씠肄


2PM 준케이, 야마삐 앨범 참여…"프로듀서 인정 받을 만 하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2PM 멤버 Jun.K(준케이)가 일명 '야마삐'라고 불리는 일본 톱아티스트 야마시타 토모히사 새 앨범에 참여해 화제다.

17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2PM 멤버 준케이가 일명 ‘야마삐’로 불리는 일본 톱배우 야마시타 토모히사 새 앨범에서 프로듀서로 참여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곡은 준케이가 작곡하고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작사한 발라드 곡인 '브로디아'로, 오는 10월 8일 발매될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새 앨범 'YOU'에 수록될 예정이다.
앞서 준케이는 2PM의 일본 데뷔 싱글인 '어라운드 더 월드(Around The World)'의 수록곡 '소 럭키(So Lucky)'를 프로듀싱했다. 또한 준케이가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한 일본 솔로 앨범 '러브 앤 헤이트 (Love & Hate)'는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해 준케이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어 더욱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일본의 톱 배우면서 자니스 소속 그룹 뉴스(NEWS)의 멤버다. 한국 팬에게는 일본 드라마 '드래곤 사쿠라', '쿠로사기', '노부타 프로듀스'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2PM 준케이 야마삐 앨범 참여 소식을 들은 네티즌은 "2PM 준케이 야마삐 앨범 참여, 두 사람 친한 사인가" "2PM 준케이 야마삐 앨범 참여, 빨리 듣고 싶다" "2PM 준케이 야마삐앨범 참여,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