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태희, 기부로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얼굴도 마음도 여신"

최종수정 2014.08.26 17:24 기사입력 2014.08.26 17:24

댓글쓰기

김태희, 기부로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사진=김태희 인스타그램]

김태희, 기부로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사진=김태희 인스타그램]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태희, 기부로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얼굴도 마음도 여신"

배우 김태희도 아이스버킷 챌린지 기부에 동참했다.
김태희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중국과 한국을 오가느라 참여가 조금 늦어버렸네요. 투병 생활로 힘겨워 하시는 많은 분들과 가족 분들에게 우리 모두의 관심과 정성이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붉은 재킷을 입고 루게릭병 환자들에게 전할 메시지를 직접 적는 김태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태희는 핑크색 원피스를 입은 채 "ALS 환우 여러분. 그리고 가족분들과 다른 모든 난치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많은 분들을 위해 늘 기도하고 응원할게요. 힘내세요"라고 적은 메시지를 들고 있다.
앞서 김태희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윤아로부터 아이스버킷 챌린지 다음 타자로 지목받았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미국 ALS(근위축성측삭경화증) 협회에서 루게릭병의 치료법을 개발하고 환자들을 돕자는 취지에서 고안한 캠페인으로, 캠페인 동참에 지목된 사람은 24시간 이내에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100달러를 기부하면 된다.

김태희 기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태희, 여신은 얼음물 샤워 대신 기부로" "김태희 기부, 인스타그램 이제부터 하는건가" "김태희 기부, 얼굴 만큼 마음도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