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배우 정애연, '시누이' 김진아 사망에 "기도해주세요"

최종수정 2014.08.22 08:42 기사입력 2014.08.22 08:42

댓글쓰기

배우 김진아가 암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배우 김진아가 암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정애연, 시누이 김진아 사망에 "기도해주세요" 애도

배우 정애연이 시누이 김진아의 사망 소식에 비통한 심경을 감추지 못했다.

21일 오후 정애연은 자신의 트위터에 "기도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정애연은 故 김진아가 사망하기 전인 지난 17일과 20일에도 트위터에 "기도합니다", "기도해주세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부탁드려요"라고 시누이의 회복을 간절히 바라는 심경 글을 연이어 남겼다.

배우 김진아는 영화배우 故김진규·김보애 부부의 둘째 딸이며, 정애연은 고인의 동생 김진근와 부부사이다. 갑작스런 고인의 사망소식에 정애연의 비통한 심경이 담긴 글까지 전해지며 고인에 대한 애도물결이 끊이질 않고 있다.

고인은 지난 20일 미국 하와이 자택에서 가족들이 함께 한 가운데 세상을 떠났다. 고인의 동생 김진근 측은 21일 오후 "미국 하와이에서 장례를 치르고 한국 장례식은 추후에 논의할 예정"이라며 "현재 가족들이 큰 슬픔에 빠져 있기에 경황이 없는 상태"라고 전했다. 고인은 상당 기간 동안 암 투병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김진아의 사망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진아 정애연, 충격적이네" "김진아 정애연, 너무 갑작스럽다" "김진아 정애연, 안타깝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