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락앤락, 안성 '창고대개방'…4000개 품목 최대 70% 할인

최종수정 2014.08.19 09:32 기사입력 2014.08.19 09:32

댓글쓰기

창사 최초 안성 물류센터서 실시…수도권 접근 용이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밀폐용기 전문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추석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열흘간 락앤락 안성 물류센터에서 창고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매년 봄·가을 진행되는 락앤락의 정기 행사인 이번 창고대개방은 창사 이래 최초로 안성 물류센터에서 실시된다. 안성 물류센터는 규모가 총 17만㎡(약 5만평)에 달해 평소 창고대개방을 진행해 온 아산보다 훨씬 크며 수도권에서의 접근성도 좋은 편이다.

안성 물류센터에서는 4000여개 품목을 30%~70% 할인율로 판매한다. 추석과 같은 명절에 유용하게 쓰이는 비스프리 밀폐용기와 냉장고 문짝용기 인터락 세트, 양념통, 도마, 냄비, 커트러리 등 주방용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추석뿐만 아니라 명절연휴 후 다가오는 가을 결혼시즌과 김장 시즌도 대비할 수 있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알뜰한 혼수 준비를 위한 밀폐용기와 '에톰' 청소용품, 플라스틱 수납함 '인플러스', 패브릭 수납함 '리빙박스'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초콜릿 색상 김치통에서부터 투명한 비스프리 김치통까지 락앤락의 소재별 김치통도 준비돼 있다.
락앤락은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구매고객 대상으로 고급 세라믹 감자칼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10% 할인 또는 하드케이스 고급 여행가방을 증정한다. 이강혁 락앤락 이사는 "유난히 이른 추석에 여름 바캉스가 끝나자마자 명절 준비를 하느라 가계 경제에 부담이 느껴질 고객들을 위해 이번 최대 할인·최다 품목 창고대개방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