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나대투증권, ‘행복 Knowhow 연금 Big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하나대투증권, ‘행복 Knowhow 연금 Big 이벤트’

하나대투증권, ‘행복 Knowhow 연금 Big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준영 기자]하나대투증권은 오는 12월31일까지 타사로부터 계약 이전한 고객 및 신규로 연금저축계좌에 가입한 고객에게 현금을 지급하는 ‘행복 Knowhow Big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급 기준은 500만원~2000만원 미만 납입 고객은 1만원, 2000만원~5,000만원 미만은 5만원, 5000만원~1억원미만은 10만원, 1억원~2억원 미만은 30만원, 2억원~5억원 미만은 70만원, 5억원 이상 납입 고객은 100만원이다. 내년 2월말까지는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하나대투증권은 전문가 그룹이 엄선한 110개 이상의 국내외 연금저축계좌 전용 펀드를 통해 고객 투자성향 맞는 포트폴리오를 제안한 후, 포트폴리오솔루션팀(PST)과 VIP PB를 통해 지속적으로 관리한다.

PST는 고객 포트폴리오의 분석을 바탕으로 전략보고서를 작성하여 개인별 방문상담을 하며, VIP PB는 고객이 접근하기 편한 지점에서 종합자산관리와 전문상담을 진행한다.

최효종 하나대투증권 IPS본부장은 “향후 저금리, 저성장 시대에 확정금리 상품만으로는 노후 자금을 마련하기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다양한 펀드 투자를 통한 포토폴리오 관리가 가능한 연금저축계좌가 필요하다”면서 “하나대투증권은 47년 전통의 종합자산관리 전문 회사로서 리서치 센터의 글로벌 자산배분전략과 포트폴리오 운영위원회의 철저한 분석에 의해 추천펀드를 주기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관리 조직인 PST, PB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합리적 투자를 통한 평생의 자산설계를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www.hanaw.com)와 고객만족실(02-1588-3111) 및 영업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정준영 기자 foxfur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