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송도호반베르디움'희소가치 높은 전용 63㎡~74㎡ 분양막바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호반건설이 송도국제도시 RC4블록에서 '송도 호반베르디움'을 분양 중이다. 지하 1층~지상 33층, 15개동, 전용면적 63~113㎡, 총 1834세대 대단지로 그동안 송도에서 공급이 없었던 전용면적 63㎡~74㎡ 이하 중소형이 전체 가구 수의 54%나 된다. 중소형비율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단지내에 수영장까지 갖춰져 화제가 되고 있다.

송도호반베르디움은 위치, 교통여건이 편리한데다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뉴욕주립대, 조지메이슨대, 연세대, 인천대등 대학 캠퍼스가 속속 입주하면서 글로벌 교육특구로 성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국내최고층 동북아트레이드타워가 준공식을 가졌고 포스코건설, 삼성바이오로직스, 포스코엔지니어링, 대우인터내셔널, 코오롱글로벌, 셀트리온, 동아제약, 앰코테크놀로지등 글로벌 기업들도 송도로 이전 및 예정되어 있어 상주 인구가 크게 늘고 있고 부동산이 활력을 찾고 있다.
그 중심에 있는 '송도 호반베르디움'의 단지 주변에는 학교용지가 4곳이나 있으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홈플러스, 대상그룹 레지던스 호텔이 들어설 예정이라 다양한 상업시설이 갖춰질 것이다

이와 함께 인천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과 지식정보단지역이 인접해 있고, 제3경인고속도로가단지 바로 옆을 지나가 인천공항으로의 접근성도 좋다. 또한 제2외곽순환도로도 2017년 개통 예정되어있다.

커뮤니티 시설도 송도에 공급된 다른 단지들과 '교육 컨셉'을 중심으로 차별화 했다. 송도에서 보기 드문 단지 내 실내수영장이 마련되고 아이를 위한 키즈클럽과 북카페, 별도의 보육시설, 입주민이 운동을 할 수 있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독서실 등도 구성된다.
단지는 조경면적 비율이 40%에 달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1.2Km에 달하는 산책로가 있고, 다양한 녹지공간 및 테마공원 등을 조성해 자연친화적인 단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차별화된 설계를 통해 조망권은 물론 통풍도 우수하다.

4BAY 설계로 쾌적성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가 배치된다. 가변형 벽체, 자녀방 벽지와 바닥재, 서재형 거실장(일부세대) 등을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주방 팬트리, 넉넉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송도호반베르디움 분양가는 3.3㎡당 평균 1,116만원으로 책정됐다. 지난해 이후 송도에서 공급된 아파트중 최저가다. 초기 계약금 1,000만원으로 계약서발행이 가능하고 중도금(60%)대출 무이자 혜택을 주고 있어 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송도호반베르디움 문창희팀장은 '송도호반베르디움'의 투자가치에 대해" 송도에듀포레푸르지오, 캠퍼스타운, 송도 더샵마스터뷰, 김포 한강센트럴자이, 배곧신도시호반베르디움, 골드클래스, 인천 용현동sk스카이뷰와 같은 분양 아파트들에 비해 분양가 및 단지 구성면에서 눈에 띈다"며 "최근 투자자들과 실수요자들이 호반베르디움의 프리미엄에 만족하여 계약문의를 하는 사례가 많고 중소형위주로 물량이 빨리 소진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송도 호반베르디움 모델하우스에서는 다가올 휴가철을 맞이해 매주 토요일, 일요일에 방문자 대상으로 여름용품 경품추첨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분양문의: 1599-1922

원본보기 아이콘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