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화재, 일평균 고객 45만명과 SNS 소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삼성화재는 하루 평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소통 고객이 45만명에 달한다고 31일 밝혔다.

현재 운영 중인 SNS 채널은 기업 블로그 '화제만발', RC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총 11개다. 인포그래픽, 웹툰 등을 통해 고객들이 보험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구성했다.
최근에는 모바일 기반의 사진공유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새롭게 오픈했으며 시각장애인 안내견 등 삼성화재 사회공헌 사업의 소통 창구로 활용할 예정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미래 고객인 젊은 세대들이 갖고 있던 보험은 어려운 것이라는 인식을 SNS 채널의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바꿔나가고 있다"며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인 양방향 소통을 꾸준히 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