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는 ‘HIT500’사업의 제3차 참여기업 선정을 위한 제품 실물 품평회를 30일 진주 신사옥에서 개최했다.
중진공은 올해부터 신규 유망제품의 제품 인지도 제고, 소비자 관심도 증대 등 마케팅 효과와 대박상품 발굴 강화를 위해 'HIT500'제품 최종 선정단계에서 제품 실물 품평회를 실시하고 있다.
전홍기 중진공 마케팅사업처장은 “올해 세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진주 신사옥 이전 후 처음 개최하는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중진공은 올해 하반기(9월, 11월)에는 'HIT500'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G마켓과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HI500’제품 전용 판매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HIT500'홈페이지 개편 및 신규 캐릭터를 활용한 웹툰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문의는 중진공 마케팅사업처(055-751-9753)로 하면 된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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