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생명, 신규 브랜드 슬로건 '살맛나는 인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한생명 신규 브랜드 슬로건

신한생명 신규 브랜드 슬로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신한생명은 신규 브랜드 핵심 콘셉트를 '살맛난다'로 선정하고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슬로건은 신한생명을 통해 고객이 느끼는 행복, 든든함, 순조로움, 신뢰의 감정을 고객시점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소비자 감성의 가치'를 추구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신규 브랜드 슬로건 제작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개발에 착수했으며 브랜드 진단 및 전직원 대상 설문조사 등을 실시해 여러 후보군 중 신한생명 이미지와 가장 부합되는 브랜드 핵심 콘셉트를 선정했다. 지난 18일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신규브랜드 선포식을 실시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슬로건의 확장성을 활용해 보험 종류별 특징에 맞게 변형하면서 사용할 예정"이라며 "브랜드 슬로건과 더불어 새로운 브랜드 체계와 캐릭터를 제작해 광고 및 인쇄매체 등 홍보물 제작과 각종 캠페인 등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