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늘부터 '사전투표' 실시…與·野 각각 현장 유세

최종수정 2014.07.25 07:27 기사입력 2014.07.25 07:2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7·30 재보궐 선거 사전투표가 25일부터 이틀간 전국 15개 선거구에서 일제히 진행된다. 투표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주민등록증이나 여권·운전면허증 등 신분증을 지참하면 자신의 주소지와 상관없이 15개 선거구에 설치된 257개 사전투표소 어느 곳에서나 투표할 수 있다.
사전투표소 위치는 선관위 홈페이지(www.nec.go.kr)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선거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관위 대표전화(☎1390)로 문의해도 된다.

여야 지도부는 사전투표가 시작된 이날 충청과 경기도에서 각각 유세에 나선다.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는 이날 오전 충남 서산에서 현장 최고위원회의를 열고 김제식 후보를 지원한다.
김 대표는 이어 경기 평택, 수원 을(권선), 수원 병(팔달) 지역을 차례로 방문해 수도권 출마 후보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김한길·안철수 새정치민주연합 공동대표는 수원 정(영통)에 설치한 7·30 재보선 현장상황실에서 최고위원회의를 연다.

김 대표는 박광온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사전투표 독려 캠페인, 장애인 삼계탕 배식행사에 참여한 뒤 백혜련 후보가 출마한 수원을, 정장선 후보가 출마한 경기 평택 등에서 지원 유세를 이어간다.

안 대표도 이날 오후 충북 충주, 경기 수원 등을 방문해 한창희·박광온·백혜련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