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해피투게더' 박수홍 "김수용 임재범 싸움에 숨 멎을 뻔했다"

최종수정 2014.07.13 12:35 기사입력 2014.07.13 12:35

댓글쓰기

해피투게더에서 김수용과 임재범의 싸움을 폭로한 박수홍 (사진: KBS2 방송화면 캡처)

해피투게더에서 김수용과 임재범의 싸움을 폭로한 박수홍 (사진: KBS2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해피투게더' 박수홍 "김수용 임재범 싸움에 숨 멎을 뻔했다"

개그맨 박수홍이 과거 김수용과 가수 임재범의 신경전에 대해 털어놨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선 KBS 7기 개그맨 출신 박수홍, 남희석, 최승경, 김수용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 중 박수홍은 "신인 시절 김수용이 덩치도 좋고, 여의도 출신이다보니 여의도에 앉아 있으면 사람들이 쉽게 건드리지 못했다. 그런데 하루는 카페에서 김수용이 누군가와 눈싸움을 벌이는 것을 봤다. 임재범이었다"며 입을 열었다.

"신경전을 벌이다 임재범이 우리 쪽으로 다가왔다. 당시의 기분은 잊을 수가 없다. 정말 무서웠다. 임재범이 다가와 '눈 깔아'라고 말을 하더니, 담배를 본인의 몸에다 대고 껐다. 그 모습에 김수용이 놀라 '사람을 잘못 봤다'며 변명을 했다"고 털어놔 주위를 폭소케 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