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구지성, 도그 브리더와 열애? 소속사 "현재 본인에게 확인 중"

최종수정 2014.07.11 12:53 기사입력 2014.07.11 12:53

댓글쓰기

열애설에 휩싸인 구지성

열애설에 휩싸인 구지성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지성, 도그 브리더와 열애? 소속사 "현재 본인에게 확인 중"

구지성이 도그 브리더와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레이싱모델 출신 배우 구지성이 동갑내기 도그 브리더(dog breeder)와 열애설에 휩싸여 소속사가 "본인에게 확인할 것"이란 입장을 밝혔다.

11일 구지성의 소속사 뉴에이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우리는 구지성의 열애 사실을 알지 못했다. 기사를 통해 관련 사실을 알았고 본인에게 확인 중" 이라고 밝혔다.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구지성과 도그 브리더 A씨가 오랜 친구사이에서 연인사이로 발전했고 현재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고 보도했다.
도그 브리더란 강아지를 사육시키며 가치를 높이는 강아지 전문가를 뜻한다. 구지성의 연인으로 추측되는 A씨는 도그 브리더 분야에서 유명인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레이싱모델 출신 배우 구지성은 ‘공모자들’ ‘대물’ 등을 통해 배우로 변신,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구지성 열애설 오늘 무슨 날인가" "구지성 열애설 더워 죽겠는데 다들 연애질이야" "구지성 열애설 나만 오늘도 혼자 쓸쓸히 보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