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네이랑의 비극 브라질 독일에 1대7 참패 "수니가는 마피아에 살해 협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독일전 참패에 절망하는 브라질 축구팬들

독일전 참패에 절망하는 브라질 축구팬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미네이랑의 비극 브라질 독일에 1대7 참패 "수니가는 마피아에 살해 협박"

'미네이랑의 비극'에 브라질 국민들이 슬픔에 빠졌다.
브라질이 9일(한국시간) 브라질 벨루오리존치에 위치한 미네이랑 경기장에서 열린 독일과 2014 브라질 월드컵 준결승전에서 1대 7로 대패했다.

이날 브라질은 전반전에만 5골을 허용하며 순식간에 무너졌다. 브라질은 후반전에 반격에 나섰지만 전반전에 벌어진 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오히려 2골을 더 허용하고 말았다.

경기 종료 직전인 후반 45분 브라질 오스카르가 역습에 의해 한 골을 터트리긴 했지만 경기를 되돌리기엔 무리였다.
경기장을 채운 브라질 국민들은 전반 11분부터 응원을 할 힘을 잃고 그저 눈물만 흘렸다. 경기는 제대로 보지도 못했고 오직 독일 축구팬들의 응원 소리만 미네이랑 경기장을 가득 채웠다.

한편 경기이후 콜롬비아 대표팀 선수 후안 카밀로 수니가가 브라질 마피아에게 살해 위협을 받았다. 앞서 수니가는 지난 5일 열린 브라질-콜롬비아 8강전에서 후반 43분쯤 공중볼 다툼을 하던 중 네이마르의 허리를 가격했다. 이후 척추에 골절 부상을 입은 네이마르는 남은 경기에 출전할 수 없게 됐다.

브라질이 독일에 대패하자 브라질 마피아 조직인 PCC는 "네이마르에게 가한 행동은 용서되지 않는 만행"이라며 "우리는 매우 분노를 느낀다. 그는 브라질에서 돌아가지 못할 것"이라며 보복을 선언해 화제가 됐다.

미네이랑의 비극을 접한 네티즌은 "미네이랑의 비극, 브라질 독일전에 정말 딱 맞는말" "미네이랑의 비극, 브라질 독일전 7골은 아무도 예상 못했을 거야" "미네이랑의 비극, 브라질 괜찮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