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AOA 설현, 교복모델 대회 출전사진 공개…"중학생때도 예뻤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중3 때 교복 모델 대회에 출전한 AOA 설현(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중3 때 교복 모델 대회에 출전한 AOA 설현(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AOA 설현, 교복모델 대회 출전사진 공개…"중학생때도 예뻤네"

설현(19)의 교복 모델 대회 출전 당시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이 2010년 출전했던 스마트 교복 모델 대회의 현장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설현은 흰색 크롭 톱에 회색 트레이닝 팬츠를 입고 있다.

당시 중학교 3학년의 나이였음에도 뚜렷한 11자 복근의 탄탄한 몸매를 한껏 드러내며 무대를 압도했다. 귀여운 외모와 균형 잡힌 몸매,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설현은 해당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현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됐다. 2년의 연습생 생활을 거쳐 걸그룹 AOA로 데뷔했으며, 가수와 연기자로 동시에 활동하고 있다.
KBS 드라마 '내 딸 서영이'와 SBS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영화 '강남블루스'에 배우 이민호의 동생 역으로 캐스팅된 상태다. 최근에는 신곡 '단발머리'로 각종 음악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인기몰이 중이다.

설현의 중3 시절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설현,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더니 저때부터 예뻤네" "설현, AOA에서 제일 예뻐" "설현, 앞으로도 좋은 모습만 보여주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