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입도 전략이다...내게 맞는 수시전략은?

최종수정 2014.06.11 07:19 기사입력 2014.06.11 07:19

댓글쓰기

용아산구, 18일 오후 6시30분부터 용산아트홀에서 2015학년도 수시지원 전략설명회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용산구(구청장 성장현)가 18일 오후 6시30분부터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에서 수험생과 학부모 800명을 대상으로 '2015학년도 수시지원 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

성장현 용산구청장

성장현 용산구청장

이번 설명회는 복잡한 입시제도 속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대입 수시전형에 대비한 정확하고 유용한 합격전략과 다양한 입시정보를 제공하여 대학진학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유명입시전문가인 휘문고 신종찬 교사 강의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6월 모의평가 분석과 함께 2015학년도 달라진 대학입시제도, 수시와 정시 전형별 특징과 지원전략, 주요대학의 입시전형과 학습전략 등 맞춤형 입시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6월 모의수능평가 직후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세우려는 수험생이나 더 좋은 전략을 고민하고 있는 수험생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강의를 맡은 신종찬 선생님은 휘문고 진학부장으로 서울시교육청 대학진학지도지원단 진학컨설팅 대표 강사이자 서울진학지도협의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대학입시에 관심 있는 수험생이나 학부모 등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설명회에 참석자에게는 입시설명회 자료집이 제공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