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룸메이트' 박민우, 다정 매력으로 '심스틸러' 등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bs 방송 캡쳐

sbs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박민우가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를 통해 '심(心)스틸러'로 등극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룸메이트'에서 박민우는 솔직하면서도 서글서글한 성격을 과시해 눈길을 모았다. 그는 멤버들을 섬세하게 챙기며 자상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첫날 밤 잠 못 이루는 이동욱, 조세호, 그리고 뒤늦게 입주한 박봄과 함께 거실에서 담소를 나누면서 박봄이 잠들기 편하도록 스탠드 불을 꺼주거나, 커튼을 닫아줄지를 물으며 다정다감한 면모를 보였다.

또한 그녀 귀에 붙인 하얀 경락스티커에 관심을 보이며 자기도 붙여달라고 부탁하기도 하고, "(박봄)얼굴이 처음 왔을 때보다 올라간 것 같다"며 엉뚱하지만 기분 좋은 말들로 그녀를 환하게 웃게 만들었다.

박민우의 섬세함은 다른 멤버들에게도 이어졌다. 그는 자신과 한방을 쓰는 서강준에게 이불을 덮어주고, 홍수현과 장을 보면서 혹시 다른 카트에 부딪힐까 에스코트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홍수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박민우가 사람을 잘 챙긴다. 보호받는 기분이고 고맙다"며 그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한편, '룸메이트'는 최근 떠오른 트렌드 주거방식 '홈 쉐어'를 기반으로 하는 리얼 예능프로그램으로 이동욱, 조세호, 서강준, 박민우, 신성우, 찬열, 이소라, 박봄, 홍수현, 나나, 송가연 등이 출연한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