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정의 달, 中企업체 할인행사도 '풍성'

최종수정 2014.05.04 10:00 기사입력 2014.05.04 10: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중소기업들이 다양한 할인·경품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중소기업들이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할인행사는 대형 유통업체보다 할인의 폭이 큰 경우도 많아, 제품을 한층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국내 1위 가구기업 한샘은 이달 말까지 한샘 신한카드로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결제하는 고객에게 일부 모델의 경우 프레임을 무상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살 경우 기존 48만원짜리 '마렌' 침대 프레임은 무료로 제공되며, '폴린' 침대 프레임은 기존 대비 58만원 할인된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많은 '엘레나' 침대 프레임도 72만원 할인된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수소수 생성기 전문 중소기업 한동하이드로는 오는 19일까지 G마켓과 자사 홈페이지 쇼핑몰(www.handonghydro.com)에서 가정용 수소수생성기 하이드랙션I를 최대 61%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한동하이드로 쇼핑몰에서, 12일부터 19일까지 G마켓에서 기존 59만4000원에 판매되던 하이드랙션I를 23만1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하이모의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은 오는 25일까지 '하이생'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하이생 미니·하이생골드 미니를 추가 증정한다. 하이생 홈페이지(www.hisaeng.co.kr)를 방문해 게시판에 가족과 지인들에게 전하는 감사와 사랑을 담은 행복메시지를 남긴 후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60포 구매 시에는 하이생 미니(9포) 1개가, 90포 구매 시에는 2개가 증정된다.

온라인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활발하다. 밀폐용기 전문업체 코멕스산업도 이달 말까지 '코멕스의 만찬' 이벤트를 실시, 코멕스 오븐글라스 용기를 구매한 고객이 구매 영수증을 찍어 코멕스 공식 쇼핑몰 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코멕스 오븐글라스는 내열유리 밀폐용기로 간편하게 오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당첨자 발표는 6월 16일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침구 전문업체 이브자리 역시 오는 15일까지 자사의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evezary.fb)에 부모님께 전하는 감사 메시지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총 18명에게 이브자리 여름 침구세트 더블 사이즈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 이브자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이브자리 어라운드 여름 침구 세트 ▲아웃라스트 핏 베개 ▲어린이날 아이를 위한 로보카폴리 침구들 참숯 베개 ▲부부의 날을 맞은 커플을 위한 의사 추천 베개(어깨용) 선물용 패키지 등 4종을 마련했으며, 이들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선물용 카네이션 리본 포장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