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호텔킹' 이동욱-임슬옹 매력 대결, '나쁜남자'vs'귀요미' 승자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MBC '호텔킹' 포스터 /MBC 제공

MBC '호텔킹' 포스터 /MBC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MBC 주말특별기획 '호텔킹'(극본 조은정, 연출 김대진·장준호)이 배우 이동욱과 2PM 임슬옹을 앞세우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두 멋진 남자는 상반된 매력을 내비치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호텔킹' 이동욱 /MBC 제공

'호텔킹' 이동욱 /MBC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차재완(이동욱 분)은 전형적인 나쁜 남자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오직 원칙대로만 행동한다. 아모네(이다해 분)가 눈물을 흘릴 때는 그저 먼발치에서 무뚝뚝하게 지켜볼 뿐이다. 일에 관해서는 실수가 전혀 없는 완벽남이지만 정작 남을 생각하는 배려심은 별로 없다.
이렇게 차가운 차재완도 감정에 휘말릴 때가 있었다. 아모네가 중구(이덕화 분)의 계략으로 두려움에 떨 때면 자신도 모르게 그녀를 걱정했다. 아모네의 정신 건강을 위해 아버지 죽음의 진실을 숨기는 자상함까지 갖췄다.

특히 차재완은 지난 27일 방송분에서 목숨을 걸고 불 속의 아모네를 지켜냈다. 그는 "죽을 수도 있다"는 송채경(왕지혜 분)의 말에도 과감히 화재 현장에 뛰어 들었다. 겉으로는 드러내지 않아도 속은 따뜻한 차재완의 매력이 여실히 드러났다.

'호텔킹' 임슬옹 /MBC 제공

'호텔킹' 임슬옹 /MBC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반면 선우현은 누나들이 꿈꾸는 귀여운 연하남이다. 모네의 온갖 귀찮은 투정에도 그저 방긋 웃을 뿐이다. 또 선우현의 큰 키와 서글서글한 외모, 다부진 체격은 그의 친근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그런 선우현도 가끔은 남자다운 모습으로 무장한다. 그는 차재완이 아모네를 익사시키려는 CCTV를 확인했다. 이어 그가 취한 행동은 모든 직원들이 보는 앞에서 차재완의 멱살을 잡는 것이었다. 또 아모네가 혼자 밥을 때는 조용히 물 한 잔을 떠다준다. 물불 가리지 않는 상남자와 해맑은 소년의 모습을 모두 갖춘 선우현은 분명 매력적이다.

이런 두 남자의 흡입력 덕분인지 '호텔킹'은 지난 27일 전국시청률 두 자릿수(10.3%, 닐슨)를 기록했다. 무심하고 차갑지만 때론 따뜻한 차재완, 그런 그를 경계하며 언제나 아모네의 곁을 지키는 선우현의 모습은 묵직한 극 전개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