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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KT "고객 혜택 극대화로 가입자 유치할 것"

최종수정 2014.04.30 11:33 기사입력 2014.04.30 1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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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KT가 30일 2014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영업정지기간 동안 유통망, 서비스 등의 많은 준비를 해왔다"며 "정부의 가이드라인 준수하에 상품을 차별화하고 고객 혜택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 유치 활동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기존에 갖고 있었떤 영업력을 회복하고 지속적으로 가입자 순증을 안착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영업정지기간 준비해왔던 예로는 전용단말의 출고가 인하, 스폰지 플랜, 유무선 결합상품 강화, 금융권과의 제휴 마케팅 등을 꼽았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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