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금호이엔지 '최대전력관리장치', 우수조달제품 선정

최종수정 2014.04.23 17:58 기사입력 2014.04.23 17:5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에너지절약전문기업(ESCO) 금호이엔지는 자사의 최대전력관리장치(KHDC-30000)가 2014년 제 1 회 정부 우수조달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조달물자의 품질향상을 위해 도입된 우수제품지정제도란 국내 중소기업이 생산한 제품을 대상으로 엄격한 평가를 통해 기술 및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는 제도이다. 우수제품으로 지정된 제품은 국가계약법령에 따라 각 수요기관에 우선적으로 조달된다.

전기전자분야 우수조달제품으로 선정된 금호이엔지㈜의 최대전력관리장치는 전력절감을 위한 피크제어 기능뿐만 아니라 사용자 전력사용 패턴 및 사업장 특성에 맞는 지능형에너지통합 전력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전기에너지의 효율적인 소비를 위한 상시 전력을 시간과 장소에 제한 없이 모니터링할 수 있다.

이승윤 금호이엔지 팀장은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의 에너지절감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해 최대수요전력관리장치 시장이 지난해 하반기부터 급속도로 팽창했다"면서 "앞으로도 탁월한 기술력과 품질 우위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