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세월호 침몰에 한기호 의원 '좌파 색출' 주장…"지금 좌우싸움할땐가"

최종수정 2014.04.21 08:06 기사입력 2014.04.21 08:04

댓글쓰기

▲ 한기호 세월호 침몰에 '좌파색출' 엉뚱한 발언.

▲ 한기호 세월호 침몰에 '좌파색출' 엉뚱한 발언.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기자] 세월호 침몰에 한기호 의원 "좌파 색출" 주장…"지금 좌우싸움할땐가"

한기호 새누리당 최고위원, 20일 세월호 침몰 사고와 관련해 '좌파단체 색출'을 강조
한기호 새누리당 최고위원이 20일 세월호 침몰 사고와 관련해 '좌파단체 색출'을 주장하고 나서 네티즌의 비난이 쇄도하고 있다.

한기호 새누리당 위원은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 이제는 북괴의 지령에 놀아나는 좌파단체와 좌파 사이버 테러리스트들이 정부 전복 작전을 전개할 것" 이라며 "국가 안보조직은 근원부터 발본 색출해서 제거" 해야 한다는 글을 올렸다.

한기호 최고위원은 자신의 글이 논란이 되자 페이스북에서 삭제했지만, 네티즌의 비판 여론은 날로 거세지고 있어 상황을 수습하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한기호 의원의 발언에 네티즌은 “한기호 발언, 세월호 실종자 가족들을 두 번 죽이는 말이다” “한기호 발언, 경솔했다. 지금이 사상싸움을 할 때인가” “한기호 발언, 지금 좌우를 따질 때가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