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벤, 리틀 이선희가 부른 '인연' vs 윤민수 신용재 '인연'

최종수정 2014.04.06 14:11 기사입력 2014.04.06 14:11

댓글쓰기

▲벤 불후 인증샷. (출처: KBS2 불후의 명곡 인증샷)

▲벤 불후 인증샷. (출처: KBS2 불후의 명곡 인증샷)



벤, 리틀 이선희가 부른 '인연' vs 윤민수 신용재의 '인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KBS2 '불후의 명곡' 이선희 특집에서 윤민수 신용재가 부른 '인연'이 연일 화제인 가운데 벤이 타 방송에서 열창한 '인연'도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 있다.

5일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 이선희 특집 두 번째 편으로 윤민수 신용재, 걸스데이, 장미여관, 알리, 더원, 벤이 이선희의 명곡을 열창했다.

이날 ‘불후의 명곡’ 이선희 특집에서 공개된 윤민수 신용재 '인연' 무대에서 윤민수가 격한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휘청거리는 등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 주자로 나선 벤은 작은 체구와 달리 풍부한 성량과 청아한 목소리로 ‘알고 싶어요’를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윤민수 신용재의 '인연'과 벤의 '알고 싶어요' 무대가 주목을 받자 앞서 벤이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퍼펙트 싱어'에 출연해 불렀던 ‘인연’이 재조명됐다.

당시 벤은 인연 열창으로 '퍼펙트 싱어' 사상 최고 점수인 98.548점을 기록하며 은 1000돈을 획득하고 '리틀 이선희'에 등극한 바 있다.

벤의 인연 무대를 본 네티즌은 "벤, 노래 정말 잘하네" "벤,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