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LG패션, 내달 1일 LF로 공식 출범

최종수정 2014.03.31 10:55 기사입력 2014.03.31 10:5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LG패션이 지난 28일 주주총회를 통해 사명 변경 건을 최종 확정 짓고 다음달 1일부터 새 사명인 엘에프(LF)로 공식 출범한다고 31일 밝혔다.

공식 상호는 '주식회사 LF(lfcorp.com)'로 한글로는 '주식회사 엘에프', 영문으로는 'LF Corp.'를 사용하게 된다. LF는 'Life in Future'의 약자로 '고객 개개인에게 알맞은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미래 생활문화 기업'을 의미한다.
이와 함께 LF는 31일 서울 본사 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모여 CI 선포식을 갖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구본걸 LF 회장은 이날 선포식에서 "LF는 사명 변경을 계기로 단순히 옷을 만들어 파는 회사가 아닌 브랜드를 통해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생활문화 기업으로 재도약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LF는 공식 출범을 기념해 다음달 1~6일 전국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전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LF Mall(lfmall.co.kr)에서는 다음달 20일까지 회원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F소나타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