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정 제주도 집, 서울을 떠나게 된 사연은?

최종수정 2014.03.30 15:07 기사입력 2014.03.30 15:07

댓글쓰기

▲가수 이정이 제주도 집으로 이사간 사연은?(MBC방송캡처)

▲가수 이정이 제주도 집으로 이사간 사연은?(MBC방송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제주도 타운하우스에 살고 있는 이정의 집이 공개됐다.

2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정의 제주도 집이 방송됐다. 제주시 애월읍에 살고 있는 이정의 제주도 집은 멋진 외관이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어울려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은 집 근처 바닷가를 산책하기도 하고 개인 정원에 있는 야자수에 물을 주기도 했다. 또 커피 한 잔과 함께 테라스에서 여유로운 모습을 만끽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정은 하지만 “제주도 생활을 한지 벌써 1년 정도 됐다”며 “처음에는 혼자 있겠다는 생각으로 여기 들어왔는데 그럴 수 없더라. 혼자가 좋은 것도 하루 이틀이었다”며 외로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정은 사촌형이기도 한 그룹 쿨의 이재훈과 제주도 이웃지간이다. 이에 “이재훈이 근처에 있어서 든든하긴 하지만 같이 살 사람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이정은 제주도로 오게된 이유를 묻는 질문에 "군 입대 전 믿었던 사람에게 사기와 배신을 당한 후 나에게 더 좋은 것이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제주도로 오게 됐다" 고 말했다.

이정 제주도 집 방송을 접한 뒤 “이정 제주도 집,나도 혼자 살고 싶다” “이정 제주도 집,일상이 휴가구나” “이정 제주도 집, 동화같은 집이네”라는 반응을 전하며 부러워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