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오쇼핑, 'CFDK with CJ오쇼핑' 컬렉션

최종수정 2014.03.23 10:00 기사입력 2014.03.23 10:00

댓글쓰기

▲ 'CFDK with CJ오쇼핑' 컬렉션에 참여하는 4인의 신진 디자이너.(좌측부터 계한희, 이정선, 양유나, 장민영)

▲ 'CFDK with CJ오쇼핑' 컬렉션에 참여하는 4인의 신진 디자이너.(좌측부터 계한희, 이정선, 양유나, 장민영)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CJ오쇼핑이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이하 CFDK) 소속 디자이너 4인과 함께 'CFDK with CJ오쇼핑' 컬렉션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CFDK with CJ오쇼핑' 컬렉션은 지난해 10월 CJ오쇼핑과 한국 디자이너 200여명이 활동 중인 CFDK가 K패션 육성을 위해 체결한 업무 협약의 일환이다.

오는 25일 저녁 8시30분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해외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신진 디자이너 계한희의 '카이(KYE)'와 양유나 디자이너의 '유나 양(YUNA YANG)', 이정선 디자이너의 '제이 제이에스 리(J. JS Lee)', CJ오쇼핑이 후원하는 장민영 디자이너의 '드민(DEMIN)'의 무대가 펼쳐진다.

CJ오쇼핑은 컬렉션 현장을 CJ몰을 통해 생중계 해 패션쇼에 참석하지 못한 고객에게 패션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컬렉션에 참가한 디자이너들의 작품을 다음달부터 TV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CJ오쇼핑은 연간 패션 부문 매출이 1조6000억원에 달하는 만큼 세련된 감각과 대중성을 겸비한 디자이너 브랜드를 활발히 소개하겠다는 방침이다.
강형주 CJ오쇼핑 온리원상품사업부 상무는 "CFDK 디자이너 단독 컬렉션 개최를 통해 K패션의 우수성과 독창성을 전세계에 알리게 됐다"며 "올해도 컬렉션 후원과 물류 프로세스 지원 등 디자이너 후원 사업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패션위크'는 매년 3월, 10월에 개최되는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이벤트로 이번 2014년 F/W 행사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1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